한샘EUG 창립 기념일 행사
지난 6월 29일, 한샘EUG 식구들은 창립27주년 기념으로 곤지암 리조트의 화담숲을 다녀왔습니다.
사실 창립기념일은 7월 10일인데요, 날이 더 더워지기 전에 얼른 행사를 다녀왔답니다. 룰루~
바로 전날, 사장님의 오프닝을 기점으로 창립기념일 행사가 시작되었습니다. 빠밤!
Soori
MD Div.


10년차 장기근속자에게 주는 꽃다발과 상품! 부러워요~~~~~~~~~꺅. 한샘EUG는 장기근속자에게 주는 혜택이 정말 많은 것 같아요. 모두 축하드립니다!!!!!!!!!!!!!!

행사 당일입니다. 인원수에 맞추어 버스를 대절했습니다. 야유회 형식의 기념 행사라고 하니 정말 기대가 됩니다. 마구마구~마구마구~

오전 8시반 (출근시간)에 맞추어 회사 앞에서 버스를 타고 슝슝 출발~! 버스 안에서는 간식(초콜릿, 과자 외) 인당 1봉지, 생수 인당 2병이 제공되었습니다. 미리 준비해놓으시는 이런 센스~~~~~~~

피곤함 반 + 설렘 반 감정을 안고 버스에 탑승한 모습입니다. ㅎㅎ
요즘 버스에서는 핸드폰 충전이 되더라구요. 좌석 등받이를 조절하는 곳에 충전기를 꽂으면 충전이 됩니다! 조만간 관광 버스에서 사용하는 전자 기기들의 매뉴얼도 만들어야 할 것 같은데요 ㅎㅎㅎ 저희는 매뉴얼을 만드는 사람들 이니까요!
웃고 떠들고, (간식 먹고,) 한숨 자고 일어나니 곤지암 리조트에 도착했습니다!

입장하는 사람들의 모습에서 부푼 기대감이 느껴지시나요?

저희가 이동할 화담숲 경로입니다. 1번부터 2번을 거쳐 3번을 지나 다시 1번으로 돌아오는 산책 코스입니다. 크게 크게 보세요~

이른 아침이긴 했지만 내리자마자 느끼는 열기는 참 대단했어요. 다들 각자 챙겨간 미니 선풍기가 큰 도움이 되었네요… 하지만 그래도 다들 회사 밖을 벗어나니 표정이 더 밝죠?^^ 막상 숲 속은 우거져 있어서 입구보다 시원하더라구요.

사무실 내에서는 서로 못다한 얘기도 많이 해봅니다. ㅎㅎ

협력하여 산책하는 모습입니다. 한 줄로 나란히 배려하면서 ~

정말 인상 깊었던 모습은 본인도 더우면서 더 더운 사람에게 선풍기 빌려주고 쐬여주고 하는 동료애였답니다. 역시 사람이 좋은 한샘EUG……………….♡

정말 보기 좋은 모습!!
산책 코스를 마치니 12시쯤 되었어요. 다들 배가 고파서 말이 없어지고, 영혼이 없어진 기분이었어요.
점심은 미라시아(with레이먼킴) 뷔페에서 먹었습니다. 브런치 느낌이 드는 게 정말 좋더라구요! 재료들도 Fresh하고~!

점심을 배부르게 먹고 마지막 한샘EUG 단체사진을 한 컷(을 위한 과정은 열 컷 이상…^^) 찍은 후 다시 버스를 타고 수원으로 돌아왔습니다.

날이 더웠던 탓에 더욱 단합이 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서로서로 올라가며 이런저런 얘기도 하고, 나를 희생하며 남에게 한 발 양보하는 모습이 기억에 오래오래 남을 것 같습니다. 일을 잘하는 건 물론이고, 이런 선량한 마음들이 27년동안 회사가 지속될 수 있게 만든 힘이 아닌가 싶습니다.
27주년 창립기념일 행사는 제 회사 생활의 단비 같은 날이 아니었나 싶어요. 힐링힐링
가족 같은 임직원들과 함께 아름다운 동행이었습니다.
즐겁고 뜻 깊었던 단합 27주년 창립기념일 행사! 주최해주신 분들, 참여하신 분들 모두 감사드립니다아아아♡ (손하트 빠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