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글로벌의 리테일 마케팅 교육 자료

blog main banner

한샘 글로벌 리테일마케팅팀을 소개합니다!

매장 직원들이 새로 나온 제품, 새로운 기능, 구매 혜택 등을 소비자들에게 능숙하게 설명하는 모습, 다들 한번쯤은 본 적 있으시죠?

‘이분들은 어쩜 이렇게 설명을 잘하고, 제품에 대해 잘 알고 있을까?’ 하고 궁금해 한적 없으세요?

여러분들에게 능숙하게 설명하신 매장 직원 분들도 사실 우리 한샘 글로벌이 만든 제품 교육 자료로 제품에 대해 공부했다는 건 안비밀!

Scripted by
CMD Div.

새로 출시되는 모바일 기기들을 다루고 있어요

제품과 서비스를 직접 개발하고 설계하는 사람들의 시선으로는 당연하고 쉬워 보이는 제품의 다양한 기능들. 그러나 처음 접하는 사용자에게는 이해하기 어렵게 느껴지는 경우가 많은데요. 특히 스마트폰, 태블릿, PC 같은 수많은 기능을 품고 있는 모바일 기기들은 들여다볼수록 어렵게 생각되는 기능들이 많죠.

매장 직원이라도 신제품/신기능은 어렵거든요

새로운 제품과 기능이 어려운 건 매장 직원들도 마찬가지에요. 이 분들이 제품에 대해 정확하게 숙지하고 그것을 매력적으로 사용자들에게 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자료가 바로 한샘 글로벌에서 만든 ‘제품 교육 자료’입니다.

우리는 제품과 기능에 대해 꼭 알아야 되는 정보는 무엇이고, 또 제조사/개발자 입장에서 어필하고 싶은 내용들은 어떤 것인지 매장 직원들의 눈높이로 알기 쉽게 풀고 정리해서, 또 계속 보고싶게끔 매력적인 컨셉과 비주얼을 더 해서 전달해 주고있죠.

문서뿐만 아니라,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 된 One-bite content, 그리고 화려한 3D 그래픽을 활용한 영상까지 종류와 형식도 다양하답니다.

이런 멋진 결과물들이 가능한 건 바로 한샘 글로벌 리테일 마케팅팀의 환상적인 팀워크! 덕분이라고 할 수 있죠.

전 세계 40만 MZ세대 직원들이 보고 있어요

한샘 글로벌 리테일마케팅팀은 2016년부터 이해하기 쉬운 구성과 MZ세대를 아우르는 트렌디한 기획 아이디어, 세련된 디자인과 화려한 영상미를 자랑하며 고객사인 삼성전자 무선 마케팅팀 분들의 마음을 사로잡아왔어요.

플래그십 모델인 S시리즈, Z시리즈(폴더블)뿐만 아니라, 삼성전자 무선사업부의 주요 제품들의 거의 모든 제품 교육 자료들의 개발을 담당하고 있고, 우리가 개발한 자료들은 전 세계 40만명이 넘는 매장 직원들의 교육에 쓰이고 있죠.

앞으로 더욱 새롭고 매력적인 자료들을 만들어 나갈 한샘 글로벌 리테일마케팅팀을 기대해 주세요!

LIST

  • Hansem Story

    중국 우한팀의 오피스 이전

    중국 우한팀의 오피스 이전

    5. 8, 2019

  • Hansem Story

    2019 World IT show 컨퍼런스 참관기 1

    2019 World IT show 컨퍼런스 참관기 1

    5. 3, 2019

  • Posts

    Developing Quality Technical Information_2. 사용자 중심으로 잘 만들어졌는가

    Developing Quality Technical Information_2. 사용자 중심으로 잘 만들어졌는가

    4. 30,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