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우한팀의 오피스 이전

blog main banner

한샘EUG는 우수한 중국어 번역가 자원의 발굴과 관리, 그리고 빠른 대응과 지속적인 번역 품질 관리를 위해서 중국 우한에 PM과 리뷰어로 구성된 팀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올해 4월, 한샘EUG의 우한팀은 오피스를 좀 더 넓혀서 保利国际 빌딩으로 이전을 마쳤습니다. 우한 오피스는 요즘 중국에서 활발한 공유 오피스로, 회의실과 접견실, 탕비실, 휴게실 등의 공유 공간과 개별 오피스 공간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Scripted by
Mr. Mandoo
SP Div.
오피스 빌딩 입구

후베이성의 성도인 우한은 중국의 사통팔발 연결되는 대표적인 교통 요지이면서 동시에 세계에서가장 대학이 많은 도시(현재 84개의 대학이 있음) 입니다. 중국의 대표적인 교육 도시이면서 학생들의 수준이 높아 우수한 인재 영입이 가능해서 베이징, 상해 등 중국의 1선 도시에서도 인재를 찾아 이전을 해오고 있습니다. 우리 오피스는 우한의 신규 개발 지역인 光谷의 오피스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주변에 우한 최고 명문 대학 중 한 곳인 华中科技大学가 인근에 있습니다. 또한 유명한 보행 거리인 世界城光谷步行街(이탈리아 풍경 거리, 스페인 풍경 거리 등)도 인근에 있습니다.

우한시내

오피스 빌딩은 초고속 인터넷이 제공되고 카드를 통한 접근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출입 보안이 엄격하고 관리가 잘 되어 있어 보안 자료를 많이 다루는 IT 회사에서 선호하여 입점을 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크기의 회의실에는 빔 프로젝터는 물론 전자칠판 등 첨단 회의실 기능을 갖추고 있고, 마이크 장비를 갖춘 교육실도 별대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탕비실과 휴게실도 훌륭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휴게실과 접견실

개별 사무 공간은 다양한 크기를 선택할 수 있어서 향후 인력의 확대에 따른 확장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우리 우한팀은 현재 두 개의 룸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개별오피스룸

요즘 우한팀은 미국 법인으로부터 수주받은 게임 엔진 전문기업의 문서 번역과 리뷰 작업에 여념이 없습니다. 이 고객사가 발주한 첫번째 영중 프로젝트에서 고객사로부터 품질에 대한 극찬을 받아서 지금은 영한, 영독, 영불로 언어가 확대되도록 만든 저력이 있는 팀입니다.

우한팀의 활약을 기대합니다!

LIST

  • Hansem Story

    중국 우한팀의 오피스 이전

    중국 우한팀의 오피스 이전

    5. 8, 2019

  • Hansem Story

    2019 World IT show 컨퍼런스 참관기 1

    2019 World IT show 컨퍼런스 참관기 1

    5. 3, 2019

  • Posts

    Developing Quality Technical Information_2. 사용자 중심으로 잘 만들어졌는가

    Developing Quality Technical Information_2. 사용자 중심으로 잘 만들어졌는가

    4. 30, 2019